반응형
관리 메뉴

끄적임

성키우기(Grow Castle) 마을아처 골드덱 공략 본문

모바일 게임

성키우기(Grow Castle) 마을아처 골드덱 공략

Three nine 2024. 10. 26. 17:01
반응형

마을아처 위주로 플레이 하였고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마을아처 위주 골드덱 공략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데미지90%이상이 마을아처이며 영웅 지휘관 타워 는 전부 마을아처를 보조하는 역할로 사용중입니다.

 

1. 골드덱 영웅

 

군악대 (남)

보너스 골드가 증가함으로써 골드덱 필수 영웅입니다.

아이템은 E급 보너스골드, 쿨다운 감소+1 착용해주면 됩니다. 없으면 공격력 증가도 좋습니다.

아이템 옵션은 아무거나 상관없습니다.

 

오크 군악대

몬스터가 증가함으로 얻는 골드가 높아지지만 난이도도 상승합니다.

아이템은 E급 보너스골드, 쿨다운 감소+1 착용해주면 됩니다. 없으면 공격력 증가도 좋습니다.

아이템 옵션은 아무거나 상관없습니다.

 

크로노

게임속도가 빨라지며 웨이브를 더 빨리 끝낼 수 있습니다.

전직은 아이템 상황에따라 해주면 됩니다.

쿨타임% 2개 붙은 아이템 고정에 + MP소비감소까지 붙으면 더욱 좋습니다. 

 

연금술사 (좌전직)

몬스터를 개구리 2마리로 변환시켜 주는데 개구리 한마리당 보너스 골드5% 증가한다.

다만 개구리가 소환되어있을때만 보너스 골드가 증가한다.

쿨타임% 2개 붙은 아이템 고정에 + MP소비감소까지 붙으면 더욱 좋습니다.

 

로그 (좌전직)

데미지40%만큼 골드가 들어오지만 투자데비 굉장히 약하므로

스테틱 오브를 착용해줘야 효과를 보는 영웅입니다. 

아이템은 공속을 착용해 주면 됩니다.

 

퓨어 위자드

양옆의 영웅 쿨타임을 줄여주므로 중앙에 배치하여 양옆에 영웅을 놓아주면 효과적입니다.

아이템은 쿨타임% L급 이상 아이템의 쿨타임 감소 2초를 착용해주면 좋으며 쿨타임 감소 초가 낮으면

쌍쿨타임이여도 쿨타임을 비교하며 착용해주면 됩니다.

 

다크 네크로맨서 (좌전직)

스킬 사용시 화면에 보이는 모든 적이 일정시간동안 받는 데미지가 늘어납니다.

보스에게 스킬이 걸리냐 마느냐에 따른 굉장한 차이가 있습니다.

아이템은 쿨타임% 쿨타임감소 초 를 착용해주시면 됩니다.

 

다크 스켈레톤 (중앙전직)

MP 90%이상일때 마을아처 데미지10% 증가 패시브와

크리티컬 확률20%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100% 버프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템은 쿨타임% 쿨타임감소 초 를 착용해주시면 됩니다.

 

다크 아이스 위자드 (좌전직)

평타에 빙결효과가 있으며 역할은 오크 체필린(열기구)를 얼리는 것입니다.

스킬트리에 빙결된 적에게 10% 추가데미지가 붙어 체필린을 빨리 없애는데 도움이 됩니다.

필수가 아닌 선택 영웅이고, 아이템은 공속으로 맞춰주시면 됩니다.

 

도로시 (독 전직)

역할은 넉백 + 방어력20%감소 추가로 비인간 소환몹 공속40% 패시브 있어서 넉백에 효과적입니다.

아이템은 넉백 넉백 고정에 추가소환수가 좋으나 없으면 공속 슬로우 쿨감 쿨감초 소환시간 스턴 착용

선택 영웅입니다.

 

엘리스 (독 전직)

역할은 도로시와 동일 도로시 하나만으로는 넉백이 부족하므로 추가 했습니다.

도로시에 공속40% 버프를 받으므로 넉백에 효과적입니다.

아이템은 도로시와 동일하며 선택 영웅입니다.

 

제우스 (우전직)

열할은 공중 잡몹 슬로우 입니다.

공중은 넉백이 안되므로 아이템은 스턴을 맞추면 되고 쿨감초 하나가 있으면 썬더볼트 3초가 맞춰집니다.

선택 영웅입니다.

 

다크 헌터 (좌전직)

마을아처만으로 헤이스트가 지속 될때까지 사용해야할 영웅 입니다.

아이템은 E급 보너스 골드, 쿨타임 감소 아이템 착용해주시면 됩니다. 없으면 공격력 증가도 좋습니다.

혹시나 헤이스트가 끊긴다면 쿨타임%또는 쿨타임 감소 n초 아이템을 장착해주세요.

 

선택영웅 추가 설명

선택영웅은 필수가 아니기 때문에 더 괜찮은 영웅이 있다 싶으면 바꾸셔도 무방합니다.

열기구 오크가 성을 타격 못하게 하려면 아이스 법사 말고 엔젤 좌전직도 효과적입니다.

열기구 오크 신경쓰이지 않으면 아에 다른 영웅으로 대체하셔도 됩니다.

방어력 감소는 없지만 마녀를 대체하기 위해서 관통이 있는 투척병 하나로 충분하기도 하구요.

공중은 전혀 문제 없다 싶으시면 자이언트 오우거나 메카닉 람보 사용하셔도고 다크 라이트닝 위자드(좌전직) 넉백도 괜찮습니다.

공격 능력은 없지만 경험치를 추가해 주는 군악대 (여)도 좋은 선택지입니다.

 

2. 지휘관

제로

느려진 모든 몬스터에게 받는 피해10%증가 합니다.

제우스나 프로즌 타워 시너지가 좋습니다.

데미지로 사용하지 않기떄문에 아이템은 보너스 골드, 쿨다운 셔틀로 사용해도 되지만

범위형 스킬데미지 옵션 하나는 챙겨주셔야 HP회복이 수월합니다.

 

토르

토르 관련 스킬이 많기때문에 데미지가 준수하지만 마을아처 덱에선 

넉백용으로 사용됩니다. 높은 타수 빠른 공속으로 넉백용으로도 아주 좋습니다.

아이템은 넉백 혹은 스턴으로 맞춰주시고 체인+2가 있으면 좋고 없으면 공속 쿨감 쿨감초 슬로우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토니

크리스탈 최대치를가+19 증가하며

데미지20%만큼 골드를 흭득합니다.

플레임 오브가 있어야 생존력이 올라가며 골드흭득은 로그만큼 크지 않습니다.

토니가 죽어도 크리스탈증가량은 유지 됩니다.

 

트롤 킹

웨이브중 도끼모양 굴에서 나오는 몬스터가 아군이 되며 등장 속도가 100%증가 합니다.

트롤 킹의 장점은 연금술사가 몬스터 없을떄 스킬을 쓰면 개구리가 안나오지만

몬스터가 없을 시 트롤을 개구리로 변환하기 때문에 연금술사 스킬발동에 시너지를 줍니다.

플레임 오브 착용에 아이템은 데미지를 높여 생존력을 올리거나 피해감소가 있으면 좋습니다.

 

지휘관 추가 설명

플레임 오브를 착용하는 이유는 스킬트리에 피해량의%만큼 HP회복이 있기 때문입니다.

데미지를 높여야 플레임 오브로 인한 딜량상승으로 HP도 많이 회복됩니다.

지휘관이 죽으면 버프는 생성되지 않습니다. 트롤 킹이 죽으면 더이상 빨리 등장하지도 트롤이 아군이 되지않습니다.

토니는 예외로 크리스탈이 추가 됩니다.

딘도 넉백용으로 사용 할 수는 있는데 토르가 더 낫습니다.

 

3. 앞마당 타워

트리

좌전직은 크리스탈 우전직은 골드

골드는 미믹에서 나오는 양으로 웨이브 수입에 비해 매우 적지만

방치를 오래한다면 골드 트리가 효율적입니다.

 

트로피

골드 40% 증가로 골드덱 필수 타워

 

데쓰웜 Ⅱ

공격시 데미지의 1%를 MP로 회복시킵니다.

다크 스켈레톤 패시브로 MP가 90%이상 유지되야 마을아처 데미지10%가 추가됩니다.

스킬트리에서 MP스틸 0.5%추가로 올릴 수 있습니다.

 

프로즌 타워 Ⅱ

몬스터를 느리게 해줍니다.

제우스 처럼 얼마나 느려지는지 설명은 없지만

제우스보다는 슬로우 효과가 덜 한것 같네요

 

타워 추가 설명

타워는 데미지로 쓰기엔 많이 부족합니다.

최대한 부가적인 요소로 사용해야하는데 쓸만한 타워도 몇 없습니다.

프로즌 타워를 제외하고 디펜시브 배럭을 넣어도 되고 미러 타워로

데쓰웜을 복제해 쓰셔도 됩니다.

 

4. 뒷마당 타워

유니 길드

마을아처와 영웅 데미지 모두 올려주는 타워입니다.

유니 길드가 없을시 아처 길드를 놓아주시면 됩니다.

마을아처가 주 딜이기때문에 영웅딜은 기대치가 낮습니다.

 

샘물

쿨타임을 15% 감소시켜 줍니다.

 

타워

데쓰웜 공격력을 올려 MP회복을 더하기 위해 사용중입니다.

투척병,엔젤을 사용하신다면 술집을 넣으셔도 되고 대장간을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캐슬 타워도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뒷마당 타워 추가 설명

뒷마당 타워는 워낙 쓸게 없어서 한정적입니다.

아주 예전엔 광산이 골드증가였는데 일꾼골드로 바꼈네요.

마나 헨지 궁금하실분 계실 수 있는데 마나 헨지 보다는 데쓰웜 공격력을 올리는게

더 효과적인 거 같습니다.

 

5. 캐슬 타워

골드 캐슬

보너스 골드가 10%증가 합니다.

 

쉴드 캐슬

성 방어력 10% 상승

포이즌 캐슬

데미지 보단 스킬트리에 몬스터 공격력10%검소, 방어력2%감소 효과때문에 사용합니다.

 

캐슬 타워 추가 설명

골드 쉴드 캐슬은 고정으로 두고 나머지 하나를 포이즌 아니면 프로즌을 사용하게 됩니다.

업그레이드를 크리스탈로 하다보니 데미지를 기대하기 정말 어렵습니다.

5천단위로 업그레이드 비용이 1크리스탈씩 늘어나며 35000부터는1레벨당  8크리스탈씩 들어갑니다.

프로즌 캐슬은 스킬트리 효과에 슬로우 효과가 50%밖에 되지 않고 슬로우도1초라 포이즌이 더 낫다고 생각됩니다.

토르를 사용하신다면 라이트닝 캐슬도 생각해볼법 한데 스킬트리 다 찍어도 딜량이 안나옵니다.

패치가 되지 않는다면 효과용도로만 사용해 줍시다.

1층 타워는 따로 올리진 않았는데 포이즌 캐슬을 추천합니다.

데쓰웜 공격력이라도 올려서 투자를 덜 하고 성에 붙은 몬스터 공격력 감소, 방어력감소 스킬트리 영향을 받기 위해서 입니다.

6. 보물

골드를 좀 더 벌고 싶다면 가장 오른쪽에 청동 조각을 넣으시면 됩니다.

웨이브를 좀 더 빨리 끝내고 싶으시면 호른을 넣으시면 됩니다.

웨이브마다 상이하지면 호른을 넣으면 3~4초 정도 빠른 것 같습니다.

 

보물 추가 설명

골드 자동사냥이 아닌 과금 자동사냥시 청동조각 사용시 의미없는 동전을 넣어주시면 골드흭득량 2%증가 합니다.

의동자사일 경우 보너스 골드 보물을 제외하고 저단 글러브 채찍 철바퀴 화살통or뾰족한 화살 넣어주시면 될 것 같네요

7. 제단

탐욕의 제단

웨이브가 안정적으로 돌아가고 다크 크리스탈이 많을때 사용해주면 좋습니다.

사용할때 필드에 보이는 몬스터 골드량이 50% 증가 합니다.

수동으로 사용시 중간보스(타우렌, 오크 캐논, 오크 체펠린)때 많이 사용합니다.

 

자연의 제단

웨이브가 안정적으로 돌아가고 다크 크리스탈이 부족할때 사용 합니다.

제단을 사용하진 않고 경험치30% 패시브만 사용합니다.

경험치가 더 필요할땐 사용하기도 하지만 효율은 탐욕의 제단이 더 낫다고 생각됩니다.

 

치유의 제단

웨이브가 한번씩 실패하거나 장시간 자리를 비워야 할때 배치해두면 좋습니다.

자동전투시 체력이 일정이하로 떨어지면 사용되며 HP와 MP 30% 회복합니다.

 

타워의 제단

데쓰웜 데미지를 늘려 MP보급을 늘릴때 사용합니다.

타워 공격력 30%증가 패시브 용도로만 쓰고 엑티브 스킬은 사용 하지 않습니다.

뒷마당 타워에 타워와 다르게 캐슬 타워 공격력은 상승하지 않고 앞마당 타워 데미지만 상승합니다.

 

제단 추가 설명

일꾼은 모두 다크 크리스탈로 돌려주시고 제단사용하면서 크리스탈 보유량을 조절해주시면 됩니다.

다크 크리스탈 최대 보유량은 50k입니다.

웨이브가 안정적이고 다크 크리스탈이 많을경우 탐욕의 제단 넣어주시고 마찬가지로 웨이브가 안정적이지만 다크 크리스탈이 부족할땐 자연의 제단으로 경험치 챙겨주시고

장시간 자리비우거나 웨이브가 한번씩 실패할땐 치유의 제단 장착해주시면 됩니다.

타워의 제단은 MP유무에 따른 선택사항~

 

8. 스킬 트리

데미지가 2.5% 증폭 됩니다. (영웅, 지휘관, 타워, 캐슬, 마을아처)

유일하게 마을아처 공격력을 올려주는 스킬 입니다.

모든 계열에 있는 데미지 증폭 스킬은 필수적으로 찍어 주셔야 합니다.

 

소환 계열

 

몬스터 양이 10% 증가 합니다.

소환 계열 가장 핵심 스킬입니다.

몬스터가 늘어나는 대신 골드도 늘어납니다.

웨이브 난이도가 약간 상승합니다.

 

소환수의 HP가 20% 증가합니다.

지속시간은 그대로고 체력만 상승합니다.

포이즌 메테오에 맞거나 몬스터에게 맞을때 좀 더 잘 버팁니다.

있고 없고 차이가 확실하진 않으니 후순위로 둬도 될 것 같습니다.

 

투척병의 공격이 50%의 확률로 적을 관통 합니다.

투척병을 사용하신다면 이 스킬을 반드시 찍어줘야 합니다.

 

소환 계열 스킬트리 추가 설명

소환 계열은 최근 너프를 많이 먹어 몬스터 증가 선행스킬용도 같습니다.

초반에 소환게열을 선택해 몬스터 증가를 가지고 시작하는 방법도 좋습니다.

이동속도 스킬은 원거리 소환수에겐 그다지 메리트가 적은것 같아서 찍지 않았습니다.

소환수를 한번만 소환하는 스킬은 직접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소환 쿨타임이 길때는 괜찮은것도 같습니다.

 

 

독 계열

 

적중시 2초간 중독 데미지를 입힙니다.(피해량의 10%만큼 중독데미지)

적을 중독시키는 스킬입니다. 중독을 일으켜 데미지 감소, 방어력감소 등 효과를 적용시킬때 사용합니다.

 

중독된 몬스터의 공격력이 10% 감소합니다.

성이 공격받거나 소환수,지휘관 에게 가해지는 피해가 줄어듭니다.

웨이브가 여유롭다면 후순위로 미뤄도 됩니다.

 

중독된 몬스터의 방어력이 1%감소합니다.

마녀는 20%나 감소해주는데 고작1%? 라고 생각되는 스킬이지만

마녀는 보스에게 영향을 못주지만 이 스킬은 보스에게도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나중에 여유될때 찍으셔도 됩니다.

 

중독 데미지가 50% 느리게 퍼집니다.

공격력 감소,방어력 감소 디버프 지속시간이 늘어납니다.

스킬 찍을거 다 찍고 포인트 남을때 찍어도 충분합니다.

 

독 계열 추가 설명

가장 먼저 찍는 스킬방향에 데미지 10%가 중폭되는데 저는 독을 선택했습니다.

딜은 마을아처만 하기때문에 데쓰웜 공격력을 올리고자 독을 선택했는데

어디까지나 선택사항입니다. 데쓰웜 MP스틸 추가해주는 스킬트리가 있는데

이 역시 선택 사항입니다. 데쓰웜에 더 투자할지 스킬포인트 한개를 사용할지

골드스틸5% 증가스킬은 효과가 굉장히 미미하기에 나중에 스킬 찍을게 없을떄 찍어주시면 됩니다.

 

 

아이스 계열

 

얼어붙은 몬스터에게 10% 추가피해를 입힙니다.

아이스 법사를 사용중이라면 찍어줍시다.

 

슬로우 확률이 50%증가하고 적이 20% 더 느려집니다.

(아이스 속성 전용 영웅, 지휘관, 타워, 캐슬)

아이스 유닛 한정이라 선택적으로 찍어주셔도 됩니다.

 

느려진 몬스터에게 5%의 추가피해를 입힙니다.

아이스 타워 제우스 아이템 옵션에 슬로우 등등 느려진 몬스터에게 추가데미지를 줍니다.

같은스킬 2개이므로 둘다 찍어줄시 총 10%입니다.

 

아이스 계열 추가 설명

느려진 몬스터에게 추가타를 입히는게 가장 핵심입니다.

제로와 합치면 20% 되겠네요

보스는 얼지않으며 느려지지 않으므로 아이스 계열 추가피해는 입지 않는거 같습니다.

느려지는 디버프는 표시가 되는데 표기오류라고들 하네요 정확한 실험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뾰족한 뼈 스킬은 안찍어주셔도 됩니다.

영웅만 크리티컬이 올라가는지 타워도 올라가는지는 확인이 안되네요

워낙 성키우기는 설명이 부족해서...

 

 

물리 계열

 

헤이스트의 지속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다크헌터 마을아처 모두)

헤이스트만 지속시간이 증가하며 헤이스트의 축복은 증가하지 않습니다.

당장은 없어도 되는 스킬인데 아이템이 갖춰지고 마을아처만으로도 헤이스트가 끊기지 않게 도움을 줍니다.

 

캐슬, 모든 유닛 방어력이 10% 증가합니다.

모든 유닛은 소환수 지휘관 등등 필드에 있는 유닛을 말합니다.

 

물리 계열 추가 설명

헤이스트 지속시간을 나중에 찍을시 공격력2.5증폭만 찍고 다른스킬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자이언트 오우가 사용시 스킬 찍어주셔야 하구요

 

라이트닝 계열

 

공격속도가 10% 증가합니다. (라이트닝 속성 전용 영웅,지휘관, 타워, 캐슬)

저는 제우스 공속을 올려 슬로우를 늘리기 위해 찍었는데 

제우스나 토르, 라이트닝 법사 사용시에 찍어주시면 됩니다.

전부 찍으면 공속이 50% 증가합니다. (참고로 제우스는 공속증가가 굉장히 적습니다.)

 

공중 몬스터에게 2.5%의 추가 데미지를 입힙니다.

4개 전부 찍으면 10%추가가 됩니다.

 

스턴에 걸린 몬스터에게 15%의 추가 데미지를 입힙니다.

아이템에 스턴 효과가 있다면 추가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자이언트 오우거에 기절효과도 스턴과 동일합니다.

 

라이트닝 계열 추가 설명

가장 많은 스킬 포인트를 투자해야하는 계열 입니다.

토르를 사용한다면 훨신 많은 스킬 포인트를 투자 해야합니다.

 

파이어 계열

 

공격속도 증가 (파이어 전용 영웅, 지휘관, 타워, 캐슬)

넉백 혹은 스턴 투창병사용시엔 공속30%증가를 받은 파이어 속성이 더 성능이 좋습니다.

마녀도 방어력20%보단 넉백 스턴을 효과를 올리고 싶다면 파이어계열도 나쁘지 않습니다.

전부 찍으면 공격속도 30% 증가 됩니다.

 

파이어 계열 추가 설명

찍을게 정말 없습니다. 파이어 계열 영웅이나 타워에 마을아처에 도움될만한 스킬이 없네요

공속30%증가 때문에 넉백 스턴 아이템을 장착한 영웅이 조금 효과를 보는것 이외에는..

 

 

그 외 스킬

마을아처에게 S등급 아이템을 장착 시킬 수 있습니다.

선행 스킬은 다 찍어주세요

 

마을아처가 아이템의 크리티컬 옵션을 적용 시킬 수 있습니다.

 

마을아처의 오브 슬룻이 활성화 됩니다.

이제 마을아처에 치명의 오브 또는 힘의 오브 장착해주시면 됩니다.

 

마을아처가 아이템의 데미지%옵션을 적용 시킬 수 있습니다.

 

지휘관 의 공격력이 20%증폭됩니다.

지휘관 HP스틸 선행스킬로써 배웁니다.

 

지휘관의 피해량%만큼 HP를 흭득합니다.

HP스틸 스킬은 데미지의 0.5%, 1% 두개 총1.5%입니다.

지휘관 버프도 살아있어야 유지가 되기때문에(토르 크리스탈추가 제외)

오래 버텨줘야 합니다.

 

지휘관의 방어력이 25%증가합니다.

스킬포인트가 남는다면 찍어주세요.

 

타워의 오브 슬룻이 활성화 됩니다.

타워에 오브를 착용할 수 있게 해주는 스킬이며

타워는 빨간색 오브를 착용하기 용이합니다.

 

스킬 트리 추가 설명

영웅이나 스킬은 취향적인 부분이 많으니 이외 부분은 직접 사용해보고 스킬포인트 되돌리기도 해보고 실험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9. 마을아처 아이템

마을 아처 아이템은

데미지% 증가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두가지 선택사항이 있는데 크리티컬이100%되니까 당연히 크리티컬 데미지 아니야? 라고 생각되지만 

어째서인지 공식카페 대다수 인원은 크리티컬 데미지%와 데미지% 반반씩 사용하라고 하네요

이유는 잘 모르겠습니다.

S아이템 룬은 데미지% 달아주시구요. 

고급던전 돌때 쯤이면 공략이 필요없을때라고 생각되서 그부분은 생략하겠습니다.

 

10. 경험치

만렙이후에 모이는 경험치는 마을로 이동해 나무를 누르면 경험치 상점이 나옵니다.

캐슬MP는 크로노나 연금술사 스킬 사용시 MP만 더 들어가니 찍지 말아주시고 영웅도 딜 기여도가 낮으니 두고

아처 공격력을 우선적으로 올리되 HP와 아처 공격력이 너무 많은 경험치를 요구할때

몬스터 처치시 골드를 조금씩 분배 해주시면 됩니다.

HP분명 좋은데 메인으로 올리는건 골드로 찍는거보다 훨신 적기 때문에 손해인거 같습니다.

 

 

여기까지 입니다.

용이랑 던전, 식민지는 덱만 조금 바꾸면 되기 때문에 크게 쓸 내용은 없네요.

무한 식민지에서는 타운캐논을 장착해서 가실텐데 다크헌터가 필수적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그때는 다크헌테 아이템을 쿨타임% 쿨타임%초 아이템을 착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타운캐논을 장착중일때 1층에 파이어 캐슬 장착해주면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식민지 보물은 그물 유니콘 쉴드 마르지 않는 붉은 포션 파워 글로브 그래도 못버티면 파워글로브 뺴고 부서진 방패

제단은 치유의 제단

 

마지막으로 오브는 쓰지 않았는데 취향차이라고 생각해서 이기도 하고 사용할게 딱 정해져있기때문에 뺐습니다.

마을아처 오브는 힘의 오브or치명의 오브 장착해주시면 됩니다.

스테틱오브는 로그 주고 공속 오브는 스턴이나 넉백 영웅 주시고 라이트닝오브는 제우스나 토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참 저주받은 오브는 꼭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오타나 부족한점 댓글로 적어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답변이 늦을시 공식 카페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