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관리 메뉴

끄적임

모바일(핸드폰) 페이지/화면 내 검색 네이버,다음 본문

기타

모바일(핸드폰) 페이지/화면 내 검색 네이버,다음

Three nine 2017. 12. 23. 02:48
반응형

다음과 네이버 어플  페이지 내에 있는 단어를 검색하는 기능이 있는데 

혹시 모르시면 안되니까 작성해봐요~

우선 네이버



네이버 모바일 화면 오른쪽 하단에 보시면 ººº 눌러주세요


그런 다음 더보기 메뉴를 한칸 넘겨주세요~

화면을 밀어주시면 됩니다!

2번째 칸에 보시면 페이지 내 검색이 있어요!




이게 검색창이 뜬 화면 이예요 위쪽 상단에 보시면 페이지에서 찾기 라는 창이 보이시죠?!



타워라는 단어를 검색 해 봤는데요~

타워란 단어가 몇개가 있는지 지금 내가 보고있는 단어는 몇 개중에 몇 번 째인지

다음단어로 내리거나 올릴 수  있네요~

네이버 끝!




다음도 비슷해요~

오른쪽 하단에 ººº 눌러주시면

네이버와 같은 화면이 등장하는데

다음은 바로 등장하네요

이번엔 웨이브라는 단어를 검색해봤는데

마찬가지로 몇개의 단어가있는지 지금 보고있는단어는 몇번쨰 단어인지

 내리고 올릴 수 있는 기능이 있네요

다음도 끝~




위 방법처럼 접속 하지않아도 다음 이나 네이버 페이지에는 기본적으로 저위치에 돋보기가 있을꺼예요 

두번째 사진은 다음앱에서 네이버 블로그를 접속헀는데 똑같이 돋보기가 존재하네요~

돋보기를 누르면 3번째 사진처럼 저렇게!

하지만 검색기능이 없는 페이지에서는 위와같이 검색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