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관리 메뉴

끄적임

그림자복도1.06 옵션! 본문

PC게임

그림자복도1.06 옵션!

Three nine 2018. 2. 4. 14:30
반응형

첫번째부터 

게임스타트

게임방법

옵션

제작등

끝내기

 

옵션을 들어오시면

언어 선택이 있구요 일어랑 영어 뿐이네요

플레이타임 표시(게임실행시 우측 상단에 표시)

마우스 상하 반전

마우스 민감도 설정

밝기 설정

사운드 설정

전체화면 / 창모드

해상도 설정

화질 설정

나가기

 

1.07버전이 나오기전까지 그림자복도는 당분간 인기가 많이 죽을거 같네요!

새버전 만돌고 있다고는 하는데 언제 나올지 모르겠네요

1.04와  1.05텀도 상당히 길었으니...

 

새버전은 9월에 예정 되어 있었는데

조금 늦어지는거 같습니다

6스테이지까지 대폭 늘었다고하네요

귀신도 많이 추가되고

이전처럼 무료다운일지 스팀에서 나올지는 모르겠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