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관리 메뉴

끄적임

갤럭시탭 사면서 받은 알로 미니 공기청정기AP-500 리뷰 본문

리뷰/전자제품

갤럭시탭 사면서 받은 알로 미니 공기청정기AP-500 리뷰

Three nine 2019. 2. 21. 12:25
반응형

이번에 갤럭시탭A를 사면서 7000원에 구매한 알로 미니 공기청정기 AP-500입니다.

당일받고 사용은 1시간 가량 해본거 같아요 


삼성웰스토리 에서 보낸건데 배송은 정말 빨랐습니다. cj대한통운 통해서 왔구요

사진은 상자만 뜯은상테인데 뽁뽁이 왜있는건지...


사진은 전체적으로 흔들린거 같네요..

이건 상자 개봉하고 찍은거구요 

구성품은 설명서 공기청정기(본체) 하구 위쪽에 하얀박스 안에는 5핀연결 선이 있습니다. 충전기 머리(?)는 없어요 선만 있습니다.

충전속도는 1A는 되야 작동이 하는거 같아요.

컴퓨터 usb에 꽂으면 0.5로 아는데 요줌 컴퓨터는 또 좋아진건지 모르겠네요..

사용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연결을 한 상태에서 상단부분 터치하면 켜지고 다시한번 터치하면 꺼집니다.


그리구 사진마다 크기를 가늠하기 어려운거 같아서..

대부분 텀블러 정도라고 하는데 어느 텀블러를 말하는지 몰라서 핸드폰이랑 비교를 해봤습니다.

갤럭시노트4 엣지 입니다.

높이는 딱 핸드폰 만하네요

굉장히 조그만해요.


마지막으로 소리 소리 굉장히 중요하죠

저소음이라고 설명에는 써있었지만

다른 공기청정기를 안써봐서 저소음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일반 컴퓨터 작업안한상태보단 ap-500요놈이 더 시끄럽구요

동영상에서는 노이즈 소리가 더 많이 들리지만

진짜 작다 안들린다 정도는 아닙니다.

예민하신분은 취침시 조금 불편할 수 있을거 같아요.


공기청정능력은 ... 방에서만 써봤는데 체감은 잘 안되는거 같습니다... 제가 알 수 있는 방법은 여기까지네요..

반응형

'리뷰 > 전자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퓨어럽 모기퇴치기 포충기 후기(리뷰)  (0) 2019.06.04
Comments